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5.0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오는 5월 21일(화) 10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현실적인 양육 솔루션을 제시하는 부모 멘토로 유명한 조선미 교수를 초빙하여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송파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 자녀 간 원활한 소통과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특강은 대한민국 부모들의 대표 멘토인 조선미 교수를 초청해 '성장하는 십대를 지혜롭게 품어주는 엄마의 품격'을 주제로 진행한다.

조선미 교수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EBS <60분 부모>등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하고,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외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 발달 시기에 맞는 양육법을 제시하고 있다.

5월 21일 진행하는 강연에서는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공감하면서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실제 자녀와 겪는 생생한 고민에 대해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연은 청소년기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407-7179)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300명 선착순 모집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획한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통해 자녀들의 마음을 한층 더 이해하고 부모의 양육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사진제공: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