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제7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상태바
경주시 안강읍, 제7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4.10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 100세 시대! 우리도 신입생!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 안강읍 안강노인대학(학장 박만수)은 9일(화) 안강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입학생 91명과 내빈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학생대표 선서 및 박만수 노인대학장의 인사말, 내빈 축사, 노인대학 운영계획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2013년을 시작으로 안강청년회의소(회장 박진흠)가 주관하고 ㈜풍산안강사업장(대표 주수석) 및 안강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강영규)와 부녀회(회장 박옥연)가 적극적인 지지와 후원을 하고 있는 안강노인대학은 지역기업과 민간단체의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해 노인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제7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또한, 올해 제7기를 맞이하는 안강 노인대학은 4월부터 11월말까지 주1회(화요일) 2시간 동안 건강증진, 오락·문화, 교양, 특별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령화 시대에 어르신들이 빠르게 변화되는 사회에 적응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박만수 노인대학장은 “노인대학의 다양한 강좌를 통해 많이 배우고, 서로 대화하며 함께 어울려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안강노인대학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와주고 있는 관련기업 및 단체에 감사를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