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대기시간 축소, 쉬운 말 설명 등 어르신 맞춤 금융서비스 제공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 5일(수)부터 만 65세 이상의 고객을 위해 ‘어르신 전용상담센터’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업무를 위해 만 65세 이상의 고객이 ‘어르신 전용 상담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전담 상담사와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 대표번호 ‘1800-1100’은 한분 한분 100세까지 정성을 다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어르신 전용 상담센터’에서는 예금, 대출, 신탁, 전자금융 등 모든 은행 업무에 대해 상담이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상담사는 어려운 금융 용어를 쉬운 말로 천천히 설명하고, 상담사와 연결되는 절차를 최소화해 고객 대기 시간을 대폭 축소하는 등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고객상담부 엄점수 부장은 “더 많은 어르신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금융 상담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어르신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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