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국내 부동산 개발,금융 과정" 개설
상태바
금투협, "국내 부동산 개발,금융 과정" 개설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3.2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에서는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 개발 방법, 절차 및 관련 법규 등에 대한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국내 부동산 개발,금융 실무'과정을 5월9일부터 개설하고, 4월18일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한국금융투자협회

국내 부동산 개발,금융 실무과정은 부동산 금융상품의 개발·운용·관리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업계 전문가의 재개발, 재건축 등 특수형태의 개발 사업에 대한 실무 중심 강의가 특징이며, 부동산 개발사업 관련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단기교육이다.

동 교육과정은 부동산 시장정책에 따른 부동산 개발 관련 법규와 소송사례 분석 및 실무 사례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으며, 수강생들은 부동산 시장정책, 관련법규의 이해 등을 통해 실무 지식을 습득하고 부동산 금융상품 개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5월 9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13일간 39시간이며, 교육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이 아닌 ㈜비제이피플즈(역삼동)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 투자교육원 홈페이지 (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