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산 출향인사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2017 부산 출향인사 신년인사회 개최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7.01.20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1월 18일(수)오후 더플라자 호텔에서 부산시 출향인사 신년인사회가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박관용 전직 국회의장 (좌측에서 네번째),

이 자리에는 박관용,김형오,정의화 전 국회의장 문정수, 최석원, 손재식 전 부산시장을 비롯한 전.현직인사 500여명이 참석하여 새해 신년 덕담을 나누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서병수 부산시장

서병수 부산시장은 '어렵고 힘든 때일수록 강인했던 출향인사들의 모습을 상기하듯 참석한 인사들을 소개하며 선전을 위로했다. 고향을 사랑하는 애향심으로 저마다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 온 출향시민들의 애향심으로 단합된 부산의 비전, 역동적인 부산의 미래비전을 역설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서병수 부산 시장의 화이팅

백종현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조성재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성세환 BNK금융지주 회장, 권홍사 반도건설 회장, 김병호 한국언론재단 이사장, 천영우 한반도미래포럼 이사장, 전재호 파이낸셜뉴스 회장, 김규옥 기술신용보증기금 이사장, 문철호 부산 MBC사장, 안병길 부산일보 사장, 최형오 형지어패럴 회장 등 각 계의 인사들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신년하례 및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부산시 출향인사 신년인사회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한편 360만 부산시민의 염원인 신공항건설과 2030세계등록엑스포 유치에 앞장서 온 부산시 중고 재경동창회협의회와 부산금융인모임 부경회, 2016 자금세탁방지국제기구 총회 유치 및 국제금융도시 부산의 위상을 드높인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이 2017년 출향인사 신년인사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사회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