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제약, 대한테니스협회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
상태바
코오롱 제약, 대한테니스협회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3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 제약)코오롱 제약, 대한테니스협회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
(사진제공:코오롱 제약)코오롱 제약, 대한테니스협회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

[과천=글로벌뉴스통신]대한테니스협회가 코오롱 제약과 테니스 국가대표 및 주니어 국가대표를 대상으로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수) 밝혔다.

코오롱 제약은 ‘2022 데이비스컵 파이널스’에 출전하는 남자 테니스 국가대표팀과 ‘2022 ITF 월드주니어 테니스대회’에 출전하는 14세부 남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리얼 아미노워터’ 200박스, ‘패스트 리커버’ 20박스를 지원한다.

한국 테니스 남자 국가대표팀은 오는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열리는 2022 데이비스컵 파이널스 B조 조별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다. 한국은 지난 3월 서울에서 열린 2022 데이비스컵 파이널스 예선 홈경기에서 오스트리아를 꺾으며 15년 만에 데이비스컵 16강에 진출했다.

8월 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체코에서는 ITF 월드주니어 테니스대회 본선이 열린다. 14세부 남녀 국가대표팀은 지난 4월, 인도에서 열린 지역 예선전에서 각각 1위,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본선에 나란히 진출했다.

정희균 대한테니스협회 회장은 “굴지의 코오롱 기업의 후원에 감사한다. 이번 후원에 힘입은 우리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재현 코오롱 제약 G&S 사업부장은 “테니스 국가대표 및 주니어 국가대표 선수들이 가장 중요한 대회에 출전하는데 코오롱 제약 제품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