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임금님표 이천쌀’ ‘한돈’ 인증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임금님표 이천쌀’ ‘한돈’ 인증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7.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가 ‘임금님표 이천쌀’ 및 ‘한돈’ 인증 사용업소 선정으로 경제활력을 더해주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43년 전통의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本家)가 ‘임금님표 이천쌀’과 ‘한돈자조금의 한돈 인증’ 사용업소로 동시에 선정 됐다고 밝혔다. 

원할머니 본가 가마솥밥 반상 메뉴에 사용되는 ‘임금님표 이천쌀’은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을 인증, 쌀부문 최초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 KPGI(지리적표시제)를 인증 받은 쌀로 유명하며, △보쌈 △직화제육 △해물찌개 △삼겹깍뚝찌개 △들깨칼국수 등 다양하게 준비해 소비자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 한돈자조금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된 족발과 보쌈 메뉴에는 김치와 김치속, 떡쌈, 무쌈 등이 함께 제공되는 ‘한돈 모둠보쌈’과 부드러운 육질과 매콤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족발 ‘반반세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임금님표 이천쌀과 한돈자조금 인증 사용업소 지정은 고객들이 믿고 원할머니 보쌈, 족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원앤원의 자부심”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황학동에 위치한 원할머니 본가는 1975년부터 시작된 보쌈, 족발전문 매장으로 2002년 9월 현재의 위치로 신축 이전하였으며, 2013년 10월 리모델링을 통해 현대 트랜드에 맞게 시설 및 음식을 재구성했다.

이밖에도 원산지 표시 우수업소,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 위생등급 AAA등 각종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