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가구인의 날’ 맞아 中企사랑나눔재단에 쌀 3,000Kg 기부
상태바
가구업계, ‘가구인의 날’ 맞아 中企사랑나눔재단에 쌀 3,000Kg 기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5.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은 14일(월) 여주컨트리클럽(여주시)에서 진행된 가구인의 날 기념 행사에서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김계원), 한국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노재근), 한국가구산업협회(회장 박재식),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이사장 이기덕)이 기부하는 쌀 3,000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구단체가 사랑나눔재단에 쌀을 기부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로 2016년부터 매년 5월 진행되는 가구인의 날 행사에 사랑나눔을 정례화 시키겠다는 다짐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가구단체와 가구업체 대표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구업계를 대표하여 가구 4단체장이 사랑나눔재단 신영선 사무총장(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에게 쌀을 전달하는 순서를 가졌다.

이들 가구단체는 “해외업체의 공세와 경기침체 등 가구업계가 처한 어려움을 화합을 통한 협력과 의견교류 등을 통해 헤쳐 나가고자 한다.”면서, “매년 가구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는 분들이 쌀 후원을 꾸준히 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