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중소벤처기업부,군포 특성화시장 육성사업" 선정
상태바
김정우,"중소벤처기업부,군포 특성화시장 육성사업" 선정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4.1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 김정우 국회의원은 10일(화) "지역의 대표적 전통시장 중 하나인 산본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18년 특성화시장 육성사업 대상으로 선정되어 총 사업비 3억 원을 지원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김정우의원실) 홍종학 벤처부 장관 면담

중소벤처기업부의 특성화시장 육성사업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매출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활력회복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전통시장 마다 독특하고 개성있는 핵심특화 요소를 발굴하여 맞춤형 지원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산본시장협동조합은 이제 그동안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인 자생력 강화’, ‘지역민 공유 프로그램 운영’, ‘특화상품 개발 및 활용’을 3대 비전으로 삼아 ‘산본시장 미스테리 쇼퍼’, ‘우리는 산본시장 서포터즈’, ‘간다! 불만제로팀’ 등 혁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전통시장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 김정우의원실) 군포산본시장협동조합 면담

김정우 의원은 “이번 특성화 육성사업 유치로 우리 산본시장이 한층 성장해 군포시민은 물론 우리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전통시장이 되길 기대한다.” 고 말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산본시장에 생기를 불어넣는 한편, 산본시장의 실질적인 매출 및 고객 증가로 연계되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더욱 강화하겠다. 나아가 군포시 또 다른 전통시장인 군포역전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