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워온 고양이 남자' 서울웹페스트 2017 대상 수상
상태바
'주워온 고양이 남자' 서울웹페스트 2017 대상 수상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8.22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MBC씨앤아이 유주현 피디)수상소감을 발표하는 MBC C&I 성보영 부사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서울웹페스트 2017' 대상이 한중합작 웹드라마 '주워온 고양이 남자'에게 돌아갔다.

서울웹페스트는 Seoul web series festival 의 약자로, 세계에서 통용되는 명칭,웹시리즈의 웹 전문 영화제를 뜻한다.

서울웹페스트 2017 국제 웹드라마 영화제에서는, 세계 30국 124개의 작품이 공식 초청되어, 30개 부분의 아름다운 경쟁을 거쳐, 지난 18일 오후 국민대학교 콘서트홀에서 각 부분의 수상자들이 영예를 안았다.

(사진제공: MBC씨앤아이 유주현 피디)수상을 하는 MBC C&I 성보영부사장과 김흥도 수석부장

'서울웹페스트 2017' 대상 수상작 '주워 온 고양이 남자'의 한국 제작사 MBC C&I 의 성보영 부사장은 “ 중국 공동 제작사인 유라이크사 윌리엄씨에게 감사하고, 이 웹드라마를 만들게 되어서 기쁘다” 라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 MBC씨앤아이 유주현 피디)수상소감을 발표하는 MBC C&I 성보영부사장 (뒤 김흥도 수석부장, 유주현 피디)

'주워 온 고양이 남자'를 제작지휘한 김흥도 마케팅사업 부장은 “ MBC C&I는 중국뿐 아니라 일본, 베트남, 태국등 해외 합작 웹드라마와 영화를 진행하고 있고,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으로 관객과 소통할 것 ” 라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워 온 고양이 남자'의 프로듀서 유주현 피디는 ‘스텝들과 배우들에게 감사드리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7개월 동안 후반작업을 해주신 MBC C&I의 종편실 스텝들에게 특별히 더 감사드린다.‘ 라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 MBC씨앤아이 유주현 피디)seoulwebfest awardshow,서울웹페스트 전경

임시완, 채수빈, 엘,이 주연을 한 '주워온 고양이 남자'는 액션 배우인 미오(채수빈)와 미지의 남자 진모(임시완), 스타 호연(엘)의 로멘스 액션 환타지 웹드라마 이다.

아울러 '주워온 고양이 남자‘는 로마웹페스트에 초대되어 세계 속에 진출하는 신 한류문화 컨텐츠의 선봉장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