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KGC인삼공사‘16-17시즌’ 홈 개막전 응원하다
상태바
안양, KGC인삼공사‘16-17시즌’ 홈 개막전 응원하다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6.10.2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KGC인삼공사 2016-2017 Real Basketball 홈 개막전 승리 거둬
   
▲ (사진제공:안양시)이정현(3)선수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KGC, 2016-2017 프로농구 홈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안양KGC인삼공사는 지난 22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KGC 프로농구 홈 개막전을 열었다.

   
▲ (사진제공:안양시)이필운시장 축사

식전행사에는 이필운 안양시장, 김대영 시의장, 김재훈 회장(안양시농구협회), 박정욱 대표이사(KGC인삼공사), 조성인 단장(KGC인삼공사) 참석한 가운데 개회사 및 축사, 개회선언과 양 팀의 감독에게 꽃다발증정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걸그룹 EXID는 경기 전 시구 및 하프타임에 응원공연을 선보였다.

   
▲ (사진제공:안양시)문경은감독(서울SK),김재훈회장(안양시농구협회),김대영시의장,김승기감독(안양KGC)

이날 경기장 외부에서는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 룰렛 등의 게임과 함께 하는 '홍이장군'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힘찬 응원을 위해 준비한 '홍삼캔디 후' 이벤트도 마련됐다.

   
▲ (사진제공:박정욱 대표이사(KGC인삼공사) 개회사

안양KGC의 지난 시즌 정규리그에서 4위(30승24패)와 플레이오프 4강의 성적을 내었다.
이날 홈 개막전에서는 100-95로 승리했다. 데이비드 사이먼이 26득점 9리바운드, 오세근이 23득점 7리바운드, 이정현이 22득점으로 활약했고, 키퍼 사익스가 15득점 6리바운드 8어시스트 등으로 활약했다.

   
▲ (사진제공:안양시)이필운시장,김대영시의장,김재훈회장(안양시농구협회),박정욱대표이사(KGC인삼공사)

다음경기는 25일(화요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삼성과 첫 원정경기가 있으며, 홈 경기는 28일(금)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전자랜드와 맞붙는다.

이어 김재훈 회장(안양시농구협회)은 “농구협회는 안양KGC선수들을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오늘 안양의 초중고 엘리트 선수들이 경기를 보기위해 참석했다. 이 선수들이 멋지게 성장하여 안양KGC 프로구단에 입단하고 뛸 날도 멀지 않을 거라 믿는다.”며 소감을 전했다.
 

   
▲ (사진제공:안양시)걸그룹 EXID 축하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