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역할 찾아 떠나는 동아리
상태바
군포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역할 찾아 떠나는 동아리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6.08.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군포시청)군포꿈드림 연극동아리 포스터

[군포=글로벌뉴스통신]올해 2016년 군포시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는 매 분기마다 자체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동아리를 운영해 오고 있다. 다가오는 4분기인 9월 06일(화)부터 3개월간 새로운 동아리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군포꿈드림에서 선보일 동아리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연극 동아리로 정하였다.

평소 역할이 많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연극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체험해 볼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역할 연기를 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른 사람들을 이해, 공감하며 더욱 성장할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또한 연극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감, 성취감 그리고 성공경험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

연극 동아리는 군포꿈드림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연극 프로그램인 만큼 특별히 안양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허윤정 교수가 자문을 맡았고, 연출가이자 조교인 이준범 선생이 연기 지도 강사로 활동해줄 예정이다.

이번 연극 동아리는 12월 초에 있을 군포꿈드림 꿈엔진콘서트 ‘학교 밖에서 즐기는 우리들의 축제’에서 연극 공연을 올릴 목표를 갖고 있다.

군포꿈드림은 학교 밖으로나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위축된 청소년들에게 다각도의 프로그램과 참여 기회를 주어 학교 밖 청소년들의 활동 및 참여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연극동아리 외에도 우크렐레, 댄스 동아리가 새롭게 시작될 예정이다. 군포꿈드림은 언제든 학교 밖 청소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군포꿈드림은 학교를 벗어나 새로운 꿈을 꾸는 친구들이 보다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자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는 가운데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