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보령으로 ‘스티커 투어’ 떠나세요~!
상태바
봄 여행,보령으로 ‘스티커 투어’ 떠나세요~!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4.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까지 주요지역 할인 이벤트... 1일부터는 스티커 투어 본격 운영
   
▲ (사진제공:보령시청) 보령스티커투어 리플릿

[보령=글로벌뉴스통신] 보령시가 봄 여행주간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시민과 관광객들이 주요관광지와 시설물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1일부터는 ‘스티커 투어’ 를 운영함에 따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추억거리 가득한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

시에 따르면 봄 여행주간에 체험시설인 ▲짚트랙은 3000원 할인된 1만 5000원(성인 기준) ▲대천웨스토피아의 레일바이크는 주중 20% 및 주말 10% 할인 ▲대천한화리조트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트릭아트’는 입장권 50% 할인 행사가 펼쳐지고, 이용시설인 청라은행마을 녹색농촌 체험마을 및 천북 신현쌈지돈 농촌체험 휴양마을은 이용료의 20%를 할인하며,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는 1박 패키지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 시는 이와 연계해 5월 1일부터 ‘보령 스티커투어’를 운영한다.

‘보령 스티커투어’는 지역의 가볼만 한 곳 15개소를 선정해 투어지 방문 관광객들에게 보령관광의 새로운 모습을 눈과 가슴, 사진에 담아 갈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체험으로 쏠쏠한 재미와 흥미를 유발시키고, 재방문의 동기 부여로 관광객 유입 증대의 효과를 만들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시민 및 관광객들은 역사 도시(충청수영성, 성주사지, 보령문화의전당, 보령석탄박물관), 어드벤처 도시(레일바이크, 박물관은 살아있다, 보령에너지월드, 짚트랙, 스카이바이크), 교육 도시(웅천돌문화공원), 힐링의 도시(성주산자연휴양림, 보령머드박물관, 무창포타워, 개화예술공원, 전통시장) 등 4개 분야에 15개소로 구성된 투어를 체험하고, 13개소를 완주 (또는 반 이상 진행) 시 에는 머드화장품 등 기념품을 받게 된다.

특히, 앞으로도 교육․힐링의 특색을 살린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민간 관광시설과의 협업을 통해 투어지역을 다양화함으로써 관광투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특화된 명소를 개발해 보령의 구석구석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사계절 관광지인 대천해수욕장과 편백나무 숲, 캠핑 족들이 선호하는 성주산 자연휴양림, 섬 전체가 하나의 정원인 상화원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시는 다양한 시설 할인과 스티커 투어로 관광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며, “바다, 산, 섬이 한데 어우러진 보령에서의 색다른 여행으로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까지 담아가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봄 여행주간 관광지별 할인 혜택의 경우 한국관광공사(http://spring. visitkorea.or.kr/)에서 찾을 수 있고, 보령시 스티커 투어의 정보는 5월 1일부터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령시 관광과(☎041-930-3520, 48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