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새해맞이 ‘희망떡’ 전달
상태바
충남농협 새해맞이 ‘희망떡’ 전달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1.2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떡국 떡 3㎏ 2600박스 기탁…나눔경영 실천 -
   
▲ [사진:충청남도] 농협중앙회 유찬형 충남지역본부장, NH농협은행 이강신 영업본부장 등이 도청을 방문해 안희정 충남지사에게 떡국 떡 7800㎏을 전달

[충남=글로벌뉴스통신]  충남농협이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3900만 원 상당의 ‘희망떡’을 기탁했다.

  충남도는 27일 농협중앙회 유찬형 충남지역본부장, NH농협은행 이강신 영업본부장 등이 도청을 방문해 안희정 충남지사에게 떡국 떡 7800㎏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떡국 떡 전달은 추운 겨울 우리 주변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은 물론, 쌀 소비 촉진을 통해 지역 내 농민을 돕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도는 기탁 받은 떡을 충남사회복지협의회(충남광역푸드뱅크)를 통해 도내 긴급구호 대상자 및 기초생활수급탈락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찬형 충남지역본부장은 “많지 않은 양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농협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드뱅크는 식품기부 전문 전달체계로 개인·기업·단체 등 누구나 후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상담전화(070-4099-5675∼6)를 통해 기부식품 영수증 발급 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