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청소년 정책 세미나
상태바
제2회 청소년 정책 세미나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12.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사랑나눔 한마당 축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애국가 제창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상임대표 주용학)가 12월19일(토) 오후1시 프리드라이프 (회장 박현준)와 공동으로 제2회 청소년 정책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주용학 상임대표

2015 사랑나눔 한마당 축제의 식전행사로 김태호 홍보대사가 사회를 진행하고 주용학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내빈들이 소개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신임 이사장 박현준 회장에게 위촉 추대패(우측 박현준 회장)

주용학 대표는 "청소년들에게 비전과 희망을 심어주고,정신 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위해 수련활동과 건전한 여가활동및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선다.글로벌시대에 부응하여 청소년의 국제교류 활동을 지원하여 국제적인 안목을 키우고자한다."라고 한다는 법인 설립취지를 설명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권용현 여성가족부차관

권용현 여성가족부차관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창의적으로 성장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한 소중한 큰 투자라고 생각한다.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취어진로 멘토링과 각종 수련활동,장학금 지원 사업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것으로 안다.여성가족부는 2014년 학교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을 제정하여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시군구 단위에 200개소 지정하였다.오늘 정책세미나를 통해민간의 지원이 보다 다양하고 효과적인추진이 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축사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박현준 회장

박현준 회장을 이사장으로 추대하였으며 격려사에서 "프리드라이프는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와의 인연으로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후원자로 함께하고 있다.함께할때 더 멀리 갈수 있다는 믿음으로 청소년들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라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김태호 사회자

이어서 청소년 정책세미나에서 '학교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민간단체의 역할과 기능'을 주제로 권일남 명지대 교수(청소년 지도학과)가 발표하였으며 좌장에는 양재근 교수(서울과학기술대 스포츠학과)가 맡아서 진행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최보경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위촉

서우림,전원주,최보경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서우림,전원주 탤런트를 홍보대사로 위촉, 최보경 아나운서 홍보대사 위촉

토론에는 국중길 한국다문화협의회 회장,이충형 KBS 사회부장,장영현 배화여대  교수(스마트IT학과) ,주용학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 상임대표가 함께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토론자

이이서 장학금 전달식과 사랑나눔 봉사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토론자

권용현 여성가족부차관,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한국품질명장협회 권영삼 공공정책실장,김효래 대외협력위원장(대전충남지회 교육부장)오치규  기수발전위원장,양경남 회장,김준 샘경경컨설팅 원장,김인철 GKTM (주)대표이사(경영지도사.경제학박사)등 내빈들과 학생들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 장서연 사무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