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제13회 가족사랑한마당’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청주시,‘제13회 가족사랑한마당’성황리에 마쳐
  • 최희섭 기자
  • 승인 2024.05.20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글로벌뉴스통신] 청주시가족센터(센터장 박미영) 주관으로 지난 18일(토) 청주시가족센터에서 열린 가정의 달 및 부부의 날 기념 ‘제13회 청주시 가족사랑 한마당’이 청주시민의 호응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쳤다.

청주시가족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사랑을 쓰다, 행복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가족 구성원들의 유대 및 결속을 강화시키고,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범석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민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 및 유공자 표창, 2부 다양한 공연 및 체험행사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부부의 날 및 가족의 날 기념으로 장수부부 등 5개 분야 18명에게 유공자 표창이 수여됐다.

2부 행사는 △다문화 놀이·문화 체험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부채만들기, △‘나는야 타자왕’ △태권도 시범공연, 인형극, 마술공연, △컵케이크 만들기 △임산부 체험 △실종아동 지문등록 △심폐소생술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시 관계자는 “매년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앞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