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 추진
상태바
제천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 추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9.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제천시는 다가오는 우리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시는 9월 21일부터 9월 25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주간으로 정하고 관내 7개 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와 함께 제천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도록 적극 권장하여 소비패턴 변화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계획이다.

특히, 9월 23일(수) 오후3시에는 관내 기관 및 여성단체 등과 이근규 제천시장을 비롯한 제천시 산하 전 공직자들이 중앙시장, 내토시장, 동문시장, 역전시장 등에서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장보기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전통시장에서는 세일, 경품증정, 특가판매 등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어서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추석 제수용품을 전통시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천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경기 동향과 추석명절 성수품 물가를 점검하고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애용하기 캠페인도 함께 전개해 전통시장의 활력제고와 내수경기 진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전통시장은 지역경제의 근간”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