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표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밀키트 출시
상태바
서울 대표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밀키트 출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4.05.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라스머)애플하우스 무침군만두_이미지
(사진제공:플라스머)애플하우스 무침군만두_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브랜드 기획 및 유통전문회사인 플라스머(대표 이성민)에서 서울 대표 노포 분식 맛집인 애플하우스의 밀키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애플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무침군만두와 일반떡볶이(제품명: 일반떡볶기) 2종이다. 5월 30일부터 마켓컬리와 플라스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plasmershop)에서 판매되며, 론칭 기념 특가로 선보인다.

1986년 반포의 작은 포장마차로 시작한 애플하우스는 이후 반포주공아파트 1단지 상가로 옮기면서 본격적인 줄서는 맛집으로 유명해졌다. 재건축이 시작된 2022년 이수역 부근으로 가게를 이전하여 현재까지 운영 중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무침군만두와 즉석떡볶이, 일반떡볶이 등이 있으며, 무침군만두의 원조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각종 유명 TV 프로그램 등에 소개되며, 줄서는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밀키트로 출시한 ‘애플하우스 무침군만두’는 페스츄리 식감을 내는 부드럽지만 바삭한 군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후, 애플하우스 비법 소스에 버무려주면 간편 완성된다. 또, ‘애플하우스 일반떡볶기’는 조청이 들어가 달짝지근하고 마늘의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담아 제작한 애플하우스의 비법이 담긴 소스와 쫄깃한 밀떡, 신선한 어묵으로 매장 맛 그대로 구현했다.

(사진제공:플라스머)애플하우스 일반떡볶이_이미지
(사진제공:플라스머)애플하우스 일반떡볶이_이미지

애플하우스는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75개, 블로그리뷰 8,103개 (2024년 5월 기준)에 달할 정도로, 검증된 맛집이며, 서울특별시에서 주관하는 '오래가게'에 선정된 바 있다. 오래가게는 오래된 가게가 더욱 오래가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졌거나 2대 이상 대를 이어 그 기술과 가치를 전달하는 가게들을 발굴하여 붙여지는 이름이다

이번에 애플하우스 밀키트를 출시한 플라스머의 이성민 대표는 “서울의 대표 떡볶이 맛집인 애플하우스의 밀키트는 매장의 맛을 최대한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통해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전세계적으로 떡볶이 밀키트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의 맛을 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플라스머와 밀키트 개발에 함께한 애플하우스의 조아라 이사는 “먼 거리에서 찾아오기 힘든 고객분들께 밀키트로 애플하우스의 맛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전하며, “이번 밀키트 출시와 함께 더욱 더 많은 고객분들이 애플하우스의 맛을 즐겨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플라스머는 브랜드 기획 및 유통전문 벤처기업으로, 2020년도 1월에 설립되었다. 주요 브랜드로는 서주 베이커리 라인, 동남집, 애플하우스, 샤르봉봉, 앙팡드봉봉, 그녀의빵공장, 뺑드졸리, 마이푸드메이트, 심플랜트 등이 있다.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자사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컬리, 카카오, 쿠팡 등 온라인 유통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수출, 급식 등 브랜드 기획에서 다양한 채널의 유통까지 전개하는 토털 브랜드 유통 솔루션을 보유한 벤처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