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제3기 청소년운영위원회와 기관장 간담회
상태바
거창군,제3기 청소년운영위원회와 기관장 간담회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8.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 모니터링활동에 따른 결과 및 이야기 마당 마련”
   
▲ [사진:거창군] 거창군청소년수련관, 제3기 청소년운영위원회(F.O.T)와 기관장 간담회 가져

[경남=글로벌뉴스통신] 거창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8월 13일 청소년운영위원회(F.O.T)와 기관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 실시한 모니터링(시설, 프로그램, 이용자만족도 조사) 결과, 청소년운영위원회가 보완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직접 개선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졌고 이를 바탕으로 기관장과 간담회를 가져 청소년의 의견을 제안 및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위원장 손여정(거창여고2)양은 “거창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구성된 이래 처음으로 기관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하여 무엇보다 의미가 있었으며, 자주 이런 자리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종두 체육청소년사업소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과 소통할 수 있었고, 앞으로 청소년수련관이 발전하고 청소년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이들의 참여를 위한 활동에 대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란 주인으로서 수련관의 운영과정에 참여하고 수련관 이용 청소년들의 권익증진(좋은 시설과 안전한 환경, 유익하고 즐거운 활동거리 보장 등)과 함께 거창군청소년수련관이 보다 나은 청소년공간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활동하는 청소년 참여기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