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광복70주년 ‘정기예금 특별금리’ 지급
상태바
KB저축은행 광복70주년 ‘정기예금 특별금리’ 지급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8.17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0억원 한도 12개월 이상 연 2.2%, 인터넷 가입시 0.1% 추가우대금리 지급
   
▲ (사진제공:KB저축은행) KB저축은행 정기예금 특별금리 지급

[서울=글로벌뉴스통신] KB금융그룹(www.kbfg.com 회장 윤종규) 계열사인 KB저축은행은 금번 광복 70주년을 기념하고 서민들의 실질적 자활을 돕고자 8월17일(월)부터 420억원 한도로 '정기예금 특판행사’를 실시한다.

총 420억원 한도는 KB저축은행 6개 일반영업점에 광복 70주http://www.kbsavings.com년을 경축하는 의미로 점포별 70억의 한도를 부여해 산출한 금액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 이상이며, 영업점 창구와 인터넷뱅킹 모두 가입 가능하다. 적용 금리는 12개월 기준 2.2%로, 인터넷으로 가입시 0.1%의 추가우대 금리를 지급 받을 수 있어 최대 2.3%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 금리는 오늘 현재 금융지주 계열 저축은행은 물론이고 서울 소재 일반 저축은행 중 최고 높은 수준이다. 이 상품은 가입 후 만기 시까지 약정이율을 적용 받는 확정금리 상품이며,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포함해 5천만원까지 예금보험공사에서 보호를 받는 안전한 금융상품이다.

최근 고금리의 상징이던 저축은행 예금 금리가 1%대로 속절없이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KB저축은행에서 이번에 특판 운용하는 정기예금은 일반 시민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밖에 없으며 여유자금을 안전하게 증식하는 재테크 저축상품으로 적극 추천할 만하다.

특히, KB저축은행은 정기적금의 경우도 올해 수 차례의 금리인하 요인에도 불구하고 저소득층의 목돈 마련을 돕기 위해 일반 저축은행과는 달리 1년제 연 3.4%의 고금리 이자를 계속 지급하고 있다. 가입방법은 콜센터(1899-0900) 또는 홈페이지(www.kbsavings.com)를 참고해 각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일시적인 기업 이익을 추구하기 보다는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병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