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안전한 환경 만들기 활동 전개
상태바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 만들기 활동 전개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7.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수동청소년지도위원회, 하절기 청소년 선도 활동 전개
   
▲ [사진:통영시]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 만들기 활동 전개

[경남=글로벌뉴스통신] 미수동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강명수)는 지난 7월 29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주택가, 상가 밀집지역 및 해양공원 주변 등지를 돌며 하절기 청소년 선도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청소년지도위원들은 여름방학과 하계휴가철을 맞아 청소년 유해 업소를 방문해 청소년 보호 스티커 및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청소년의 출입 및 고용 금지 관련 내용을 홍보하였으며, 미성년자들에게 주류 및 담배 판매 근절에 동참을 호소하였다. 또한, 주택가 쓰레기 배출 장소 주변을 다니며 생활쓰레기 불법 투기 근절 지도 단속 및 올바른 쓰레기 배출 방법에 대한 주민 홍보 활동도 병행 실시하였다.

  권영학 미수동장은 “무더운 날씨에 청소년 선도 보호 활동에 수고하시는 위원들을 격려하고, 청소년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선도활동을 전개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미수동청소년지도위원회는 10명의 지도위원이 청소년 유해환경 정화 등 청소년 선도 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청소년들의 야간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방학과 하계휴가철에 청소년 비행 증가 우려에 따른 예방순찰, 음주·흡연계도, 유해환경 단속활동을 집중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