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MOU
상태바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MOU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07.18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사랑나눔네트워크)사단법인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대표 주용학)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업무협약.(좌측) 조병무 원장,(우측) 주용학 대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단법인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대표 주용학)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은 7월17일(금)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대회의실에서 ‘상호 발전 및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주용학 대표와 조병부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상호 상생발전을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는 ▲ 청소년활동을 통한 올바른 인성 육성 증진을 위한 양 기관의 상호 협력 ▲ 취약계층청소년성장지원사업 등 저소득청소년 대상 캠프 및 프로그램 등에 관한 상호 협력 ▲ 양 기관 지도자 역량 강화를 위한 교류 활성화 ▲ 기타 양 기관이 주관하는 사업에 대해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이다.
 
주용학 대표는 “이번 상호 업무협력을 통해 각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을 연계하고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의 청소년활동 속에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의 인적 인프라를 활용하여 알찬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 (사진제공:사랑나눔네트워크)사단법인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대표 주용학)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업무협약.
조병부 원장은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청소년들의 진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멘토와의 만남을 통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 추진하겠다.”며 “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 진로분야의 전문성을 접목하여 다양한 특화사업을 성공리에 추진할 수 있도록 상호 연계협력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