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웰하우스 디자인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상태바
맥스웰하우스 디자인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0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새롭게 태어난 스테디셀러 '맥스웰하우스' 캔커피’
   
▲ (사진제공: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디자인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이사 이광복)은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스웰하우스는 지난 1986년 출시 이래 약 30년 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동서식품의 스테디셀러 캔 커피다. 파우더가 아닌 커피 추출액을 사용하여 커피본연의 맛과 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맥스웰하우스의 장점이다.

동서식품은 디자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력을 강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캔커피 시장에서 맥스웰하우스 브랜드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디자인 변경의 주요 포인트는 ‘젊음’과 ‘심플’이다. 맥스웰하우스의 영문 앞글자인 'M'을 크고 굵게 노출해 주목도를 높였으며, 커피 방울과 원두를 심플하게 나타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는 커피'의 의미를 강조하여 세련되면서도 젊은 감성을 살린 모습으로 탈바꿈하였다.

리뉴얼과 함께 발매되는 신제품 '맥스웰 하우스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다크로스팅한 커피추출액을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배합해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투인원(2 in 1) 아메리카노 커피다.

동서식품 정다운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 및 스위트 아메리카노 출시를 통해 좋은 품질의 캔커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소비자 조사 및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된 맥스웰하우스 제품은 편의점에서 200ml 기준 800원에 판매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