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새마을회, 29일 경로잔치 개최
상태바
파주시 새마을회, 29일 경로잔치 개최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6.0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홍 시장 “어르신 복지향상에 적극 힘쓰겠다” 다짐

   
▲ [사진:파주시청] 파주시 새마을회, 29일 경로잔치 개최

[경기=글로벌뉴스통신]  파주시 새마을회는 29일 지역 내 어르신 1,000여명을 모시고 이재홍 파주시장, 황진하∙윤후덕 국회의원, 박재진 시의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스타디움 주차장에서 ‘2015년 파주시 새마을회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파주시 새마을회, 자원봉사자들이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어르신들을 정성스럽게 대접했고, 농협중앙회 파주시지부, 파주수도관리단, 이마트(운정점/파주점), 코오롱스포렉스에서 자원봉사 등 자발적인 후원으로 성황을 이뤘다.

 유한성 새마을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도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해준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자리는 어르신들의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한 자리이니만큼 오늘 하루 근심∙걱정 내려놓으시고 흥겹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홍 파주시장은 “지금 세대가 잘 먹고 잘 입고 행복하게 사는 것은 그 어려웠던 지난시절에 근검절약을 실천하고 이웃과 정을 나누며 돕는 바탕위에 맺은 결실이다”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또한 ”어르신들의 여러 활동과 생활상을 적극 살피고 소통하며 복지향상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홍 파주시장과 황진하∙윤후덕 국회의원은 이날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최고령 이정숙(105세, 운정2동) 어르신에게 큰절을 올리며 건강과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