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 기념 제1회 슈퍼히어로 콘서트 개최
상태바
근로자의날 기념 제1회 슈퍼히어로 콘서트 개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4.04.27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글로벌뉴스통신]충청남도 버스 운송사업조합(이사장 이준일)이 주최, 주관하는 근로자의날 기념 제1회 슈퍼히어로 콘서트가 오는 5월1일(수) 오후 4시 30분부터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근로자의날을 맞이하여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충남세종지역본부(의장 고석희),충남세종지역본부 천안지역지부(의장 김순태), 아산지역본부(의장 이창수), 전자노련 충남세종지역자동차노동조합(위원장 윤상신)과 충청남도버스운송사업조합(이사장 이준일)은  지난 3월 노·사 합의로 본 공연을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콘서트는 노·사·민·정이 한마음 한뜻 되는 한마당 잔치로 근로자와 사용자가 재미있고 즐겁게 즐기며 서로 의지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개최하였으며 국내 제일의 가수인 영탁, 장민호, 진성, 주현미, 알리, 린, 정수라, 정동하, 김다현, 빈예서, 정미애, 소명, 아이돌 가수 미미로즈가 출연하고, 김병찬, 안소영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준일 충청남도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은“이번 축제의 콘서트를 계기로 노·사간 불신을 대화와 화합의 장으로 발전시키겠다. 그리고 충청남도와 15개 시·군과 협력하여 서로 노·사·민·정 서로 신뢰와 상생하는 표본을 만들고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라며 “충남도민과 아산시민, 근로자들을 위해 입장권은 무료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채널넘버식스) 근로자의날 기념 제1회 슈퍼히어로 콘서트 개최
(사진제공:채널넘버식스) 근로자의날 기념 제1회 슈퍼히어로 콘서트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