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길 부산 사상구청장, ‘고향사랑기부제 상생 홍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조병길 부산 사상구청장, ‘고향사랑기부제 상생 홍보’ 캠페인 동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4.02.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상구) 조병길 사상구청장 낙동강협의회 ‘고향사랑기부제 상생 홍보’ 캠페인 동참
(사진제공:사상구) 조병길 사상구청장 낙동강협의회 ‘고향사랑기부제 상생 홍보’ 캠페인 동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조병길 부산 사상구청장은 지난달 29일 낙동강협의회 참여도시와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확산 분위기 조성 및 상생협력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 상생협력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일(목) 밝혔다.

낙동강협의회는 낙동강권역에 있는 부산 사상구, 경남 양산시, 김해시, 부산 북구, 강서구, 사하구 등 6개 자치단체가 낙동강권역의 문화·관광 자원화 사업과 공동문제 해결을 위해 구성한 법정기구인 행정협의회이다.

조병길 사상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동맹도시 상호협력 체계를 견고히 하고 지자체 간 폭넓은 교류가 이루어지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올해도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서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 공제혜택과 함께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기부는 NH농협은행 전 지점에서 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및 청소년 지원, 문화․예술․보건 등 주민복리 증진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