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능곡동 유관단체 후원의 손길 이어져
상태바
시흥시 능곡동 유관단체 후원의 손길 이어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23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시흥시) 능곡동 유관단체 후원의 손길 이어져

[시흥=글로벌뉴스통신] 능곡동 유관단체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부터, 백미후원까지 후원의 손길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능곡동주민연합회(회장 이은해)에서는 서울대에 입학한 능곡고 졸업생에게 2.1(일) 장학금 100만원 전달을 필두로, 능곡동체육회(회장 이상찬)에서도 능곡중학교 졸업생 2명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2.12(목) 전달하였으며, 능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호)에서는 능곡초등학교 및 승지초등학교 졸업생 6명에게 장학금 60만원을 2.13(금) 전달하였다.
 
또한, 문화류씨 종친회(회장 류호승)에서는 백미 10㎏ 100포를 후원하였으며, 4단지 자연앤아파트 부녀회에서도 백미 20㎏ 20포를 후원하였고, 능곡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수민)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전상우)에서도 백미 20㎏ 20포와 10㎏ 16포를 후원하였다.
 
능곡동장(동장 송요권)은 저소득층이 많은 능곡동 주민들을 위해 앞장서서 후원해주는 유관단체 및 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였으며, 후원받은 백미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훈훈한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전달하였다고 한다.
 
앞으로도 능곡동 유관단체는『참여하는 주민,함께하는 자치,건강한공동체 능곡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