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 배우 이시언 위촉
상태바
부산시,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 배우 이시언 위촉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9.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시) 배우 이시언 씨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로 위촉
(사진제공:부산시) 배우 이시언 씨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로 위촉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드라마, 영화, 예능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이시언 씨를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5일(화)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그리고 부산의 새로운 도시브랜드 홍보와 이미지 확산을 위해 시민들과의 소통이 중요하다고 시가 판단함에 따라 추진됐다.

시는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들에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이시언 씨에게 홍보대사직을 요청했고, 이시언 씨는 소통의 취지와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이를 수락했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시언 씨는 드라마와 방송, 뉴미디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2030부산세계박람회와 부산의 새로운 도시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힘을 보탤 계획이다. 특히, 이시언 씨는 올해 tvN에서 방영한 ‘부산촌놈 in 시드니’ 프로그램에 출연함은 물론, 젊은 층에서 인기 소통 수단으로 떠오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등 뉴미디어에서 활발히 소통하고 있어 앞으로의 홍보대사 활동 효과 또한 클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이시언 씨의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 위촉 영상은 부산시 공식 유튜브 부산튜브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인스타그램)에 게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 ‘소통’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시언 씨는 “부산시 소통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지금도 부산에 부모님께서 살고 계시는 만큼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고향 부산을 적극 홍보하겠다”라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나윤빈 부산시 대변인은 “이번 홍보대사직을 흔쾌히 수락해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젊은 층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부산이 고향인 이시언 씨의 홍보대사 활동이 2030부산세계박람회와 부산의 도시브랜드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촉식은 지난 8월 21일 인천에 있는 드라마 ‘플레이어2’촬영 현장에서 진행됐다. 시는 이날 촬영현장을 찾아 이시언 씨에게 위촉장을 전달함과 동시에 부산시 커피 브랜드를 활용한 커피차 이벤트를 펼쳐 촬영 관계자들에게 부산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