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김미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5.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미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김미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사진제공:김미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김미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의원 군포3선거구(광정동, 궁내동, 산본2동) 기호1 더불어민주당 김미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4일(토) 열렸다.

7단지 대림솔거아파트 입구에서 20년 넘게 대림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김미숙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정치인 김미숙이 아니라 함께 하면 좋은 사람 김미숙이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하루 종일 지지자들이 편한 시간에 방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이학영 국회의원, 한대희 군포시장,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 회장단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 공천자와 지지자들이 참석해 김미숙 현 도의원의 재선 도전을 응원했다.

약사 출신 도의원으로 이미 전문성을 의정활동에 접목한 김미숙 후보는 좀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의원 생활을 위해 중앙대 대학원에서 의회학 석사학위까지 취득하는 열정을 보이며 재선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김미숙 후보는 재선 도의원이 되면 산본신도시 재건축과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주택지 인근 주차난을 해소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또 문화의 도시 군포를 위해 군포문화예술회관, 한숲스포츠센터 인근 등에 문화벨트 조성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