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부산 자치경찰 홍보 포스터 공모전’ 개최
상태바
부산시, ‘부산 자치경찰 홍보 포스터 공모전’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9.09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부산 자치경찰을 알려주세요
(사진제공:부산시) 부산 자치경찰 홍보 포스터 공모전
(사진제공:부산시) 부산 자치경찰 홍보 포스터 공모전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자치경찰제에 대한 시민 인지도 향상과 공감대 확산을 위해 ‘부산 자치경찰 홍보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화) 밝혔다.

부산 자치경찰에 관심 있는 누구나(개인, 팀) 참여할 수 있고, ‘시민과 함께하는 자치경찰, 더 안전하고 행복한 부산’을 주제로 부산 자치경찰의 존재와 역할을 시민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포스터를 그려서 응모하면 된다.

제출기한은 내달 15일까지며, 참가신청서와 서약서 등 참가서류를 작성하여 완성한 포스터 파일과 함께 전자우편(tswoo75@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부산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참조하면 되고, 부산자치경찰위원회 자치경찰관리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부산시는 11월 중 심사를 거쳐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9점 등 총 12점을 선정해 부산시 자치경찰위원장상과 함께 총 29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수상작은 부산 자치경찰 홍보를 위해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

문봉균 부산시 자치경찰관리과장은 “이번 홍보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자치경찰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시민 공감대를 넓힐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