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주)케이티 상호 협약 체결
상태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주)케이티 상호 협약 체결
  • 구소영 기자
  • 승인 2014.07.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서울문화예술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동관, 이하 서울문예대)가 (주)케이티(회장 황창규, 이하 KT)와 7월 25일(금) 인적자원 교류,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적 기여, 문화·예술 분야의 협력 사업 등을 수행하기 위해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KT 서초동 사옥에서 열린 협약식은 서울문예대 이동관 총장을 대리하여 복진오 부총장과 유준호 산학협력 단장, 곽노흥 교무처장, KT 황창규 회장을 대리하여 한동훈 경영지원부문장, 천두성 인재개발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사진제공:서울문화예술대학교)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산업체 위탁협약에 의한 재직자(계열사 56개 포함) 교육 ▲청소년, 노인, 다문화가정을 위한 봉사활동 및 포럼개최 등의 사회적 책임경영 ▲문화행사 및 예술·교육 프로그램 상호 교류, 지원 ▲ KT 재직자 서울문예대 입학 시 장학 혜택 사항 등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더불어 양 기관은 한류문화전파와 예술경영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하고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공동 관심사를 확대·이행하기로 합의했다.

서울문예대 복진오 부총장은 “사회적 기여활동이 활발한 KT와 산학협약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눔의 정신과 봉사활동을 통한 가치창출을 위해 협력하고 창조경제 이행에 모범이 되는 상호교류 협약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