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2020 그린웨이 프로젝트 유공자 시상
상태바
포항시, 2020 그린웨이 프로젝트 유공자 시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2.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지난 24일 이강덕 포항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그린웨이 프로젝트 추진 유공자들’에게 표창패를 전달하였다.

포항시는 반려식물키우기 운동, 2천만 그루 생명의 나무심기 운동 등의 그린웨이 프로젝트로 포항을 회색산업도시에서 녹색생태도시로 변화시키기 위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아름답고 푸른 포항그린웨이를 만드는 데 앞장서 시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깨끗하고 따뜻한 포항을 조성하는데 기여한 공로가 있는 단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그린웨이 프로젝트 유공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사진제공:포항시)2020 그린웨이 프로젝트 유공자 시상식 개최
(사진제공:포항시)2020 그린웨이 프로젝트 유공자 시상식 개최

2020년 그린웨이 프로젝트 유공자 시상은 단체부문과 개인부문 2개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단체부문은 ▲반려식물키우기 운동에 적극 참여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만송이 장미도시를 조성하는데 기여한 장미사랑회, ▲포항시 조경 발전에 기술적인 자문으로 도움을 준 포항시 조경인협의회 등 3개 단체가 표창패를 받았으며, 개인부문은 그린웨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그린웨이 맨발로 조성에 따른 걷기 좋은 도시 활성화 등 품격 있는 녹색도시 포항을 위하여 앞장서 온 시민 5명이 선정되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아름답고 푸른 포항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녹색생태도시 포항을 위하여 미래 세대에 더 나은 환경을 물려준다는 마음으로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참여해 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