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여성 리더십 2019년 사업평가회 개최
상태바
경북도, 여성 리더십 2019년 사업평가회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12.05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구미서, 경북여성 소양업(up) 프로젝트 4기

[경북=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는 5일 구미 호텔금오산에서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난숙)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여성 소양업(UP) 프로젝트(4기) 교육 및 2019년 사업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북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경북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컬러를 통한 자기이해와 소통을 통한 리더십’특강과 함께 2019년 사업평가회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2019년 사업평가회에서는 한 해 동안 경북여성단체의 활동 보고와 활동 우수 단체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시상 분야로는 우수활동단체, 여성단체 발전기금 유공단체, 여성단체 활동지원 우수기관, 지역주관행사 공로단체 등 4개 분야에 17개 단체가 수상했다.

(사진제공:경북도)2019_경북여성_소양UP프로젝트_및_사업활동_평가보고회

윤난숙 경북여성단체협의회장은 “금년 한해 여협의 발전을 위해 고생한 단체와 많은 도움을 준 기관에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여협이 더 많이 소통하고 결집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달희 경북도 정무실장은 “경북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의 여성 리더로서 사회통합에 앞장서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하나되는 경북을 만들어 달라”고 여성단체의 역할을 강조하며, “도에서도 여성의 사회참여를 높이고 여성의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는 1980년에 창립된 이후 여성발전의 구심점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23개 도단위 직능단체와 23개 시군단체로 구성되어 30만 명의 회원들이 사회 각 분야에 여성의 권익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