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듀-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업무협약
상태바
에이치에듀-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업무협약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3.28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에듀-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컨벤션이벤트 경영학과,업무협약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토탈 교육 서비스 전문기관인 에이치에듀(H.edu;대표 한진석)는 오늘 3월 28일(수)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컨벤션이벤트경영학과와 업무제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관광, 마이스(MICE), 항공, 서비스 등과 관련해 대학입시와 취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업계에서 매우 이례적인 경우로 향후 에이치에듀(H.edu)의 성장과 발전에 귀추가 주목되는 산학 MOU 체결은 양측 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대학과 기업의 니즈(Needs)를 고려한 맞춤교육을 새롭게 도입한 에이치에듀(H.edu)는 항공승무원 입시교육, 항공승무원 취업교육, 대학교육, 기업CS교육 등을 선도해 나아갈 토탈 교육 서비스 전문기관으로 기존 업체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이다.

(사진제공:한진석 에이치에듀 H.edu대표)한진석 에이치에듀(H.edu)대표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는 상호협력에 관한 협약식을(MOU)를 체결하였다.

에이치에듀(H.edu)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는 공동 협력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양측은 우수 수료생 인재 추천과 교육사업 관련 상호 지원을 협력하게 된다.

한림대 관계자는 "기존 항공관광경영전공 분야 강화를 위해 MOU체결을 하였다"며 "더욱 글로벌한 서비스 인력을 양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컨벤션이벤트경영학과는 1997년 국내 최초로 컨벤션전시분야 석사학위 과정을 설립하였으며, 지난 이십여 년 간 MICE분야 업계 최대 및 최다 CEO를 배출하는 등 국내 컨벤션전시산업의 발전을 주도해온 명문 사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