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미술대전' 개막식 성료
상태바
'한국교직원미술대전' 개막식 성료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8.03.25 0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교직원공제회) 3월 23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제2회 한국교직원미술대전’ 개막식에서 문용린 이사장(왼쪽에서 여섯 번 째) 및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 문용린)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주관 ‘제2회 한국교직원미술대전’이 3월 23일부터 4월 1일(3월 26일 월요일 휴관,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다고 지난 23일 (금)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드리고자 이 전시회의 입장료는 무료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3일 개막식에서는 한국교직원미술대전 추진위원장을 맡은 김정희 전국대학미술협의회 회장, 서예식 한국미술교육연구회 회장을 포함한 미술계 전문가, 고학찬 예술의전당 사장, 교직원공제회 대의원, 운영위원 및 지부장, 출품회원 대표, 회원 및 일반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고 말했다.

문용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올해는 전시 규모가 더 커져 지난 해보다 많은 회원들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게 돼 참 뿌듯하다.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회원들의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