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서비스” 운영
상태바
동국대 경주,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서비스” 운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3.1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학과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

[경주=글로벌뉴스통신]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김신재)는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서비스’프로그램을 2016학년도부터 2018학년도까지 3년간 운영하고 있다.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서비스」는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학과의 신청을 받아, 각 학과 특성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재학생들의 취업 동기를 유발하고 취업역량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서비스」프로그램은 ▲슬기로운 JOB search 생활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 저학년을 위한 커리어 날개달기 등 학년과 학과별로 적용 가능한 총 27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동국대)찾아가는 취업서비스 모습

김신재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 센터의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서비스를 통해 사회 수요에 맞는 최신 진로 및 취업 트렌드를 제공하여 재학생들의 진로와 취업에 대한 관심이 고취되고 취업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2016년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되어 2021년 2월까지 5년 간 연간 5억 원씩 총 25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고 있으며 다양한 진로 및 취업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의 진로 및 취업역량강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