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지고 늘어진 모공, 단계적으로 관리하자’
상태바
‘쳐지고 늘어진 모공, 단계적으로 관리하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 모공 닦고 조이고 탄력관리까지 완벽하게
(사진제공:실큰코리아) 환절기 피부, 모공 닦고 조이고 탄력까지 완벽하게 해 줄 대표 상품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선선한 가을 바람을 즐기기도 전에 찬바람이 다가와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스럽기 일쑤다. 환절기 피부 관리는 보습은 기본이고 늘어진 모공과 처진 피부를 관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는 가을철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한번에 망가지기 쉽다. 환절기야 말로 여성들이 피부관리에 공을 드려야 할 때다. 한번 늘어지고 쳐진 모공은 꾸준히 관리하지 않으면 기초 화장 시 도드라져 보여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쳐지고 늘어진 모공관리를 도와줄 관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의 페이스에프엑스는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 자체의 내성을 키우고, 세포 재생을 통해 팽팽하게 리프팅 해 탄력을 되찾도록 돕는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다.

콜라겐 세포재생을 돕는 ‘레드라이트 테라피’ 그리고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을 갖추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세안 후 별다른 스킨케어 없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스텝 트리트먼트로 눈가·입가·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최근 남성 그루밍족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티로더 ‘뉴트리셔스 마이크로-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은 바르는 즉시 모공을 조여주고 과도한 유분을 흡수하여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토닉이다. 피부 청결과 유분 조절, 모공 축소 기능이 탁월한 고영양 알게(해조류)를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기후와 미세먼지 등 도심 속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지켜주는 기능성이 강조된 라인의 토너다. 피부 청결과 유분 조절, 모공 축소 기능이 탁월한 고영양 알게(해조류)를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기후와 미세먼지 등 도심 속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지켜주는 기능성을 강조했다.

SK2의 R.N.A 파워 에센스는 늘어져 있던 피부와 모공을 위로 탄력있게 끌어 올려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피부의 구조와 흡사한 라멜라 크림 제형의 탁월한 흡수력이 오랜 시간 촉촉함과 윤기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함유된 캐럽콩 추출물은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효과가 있어 지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바르는 순간, 에센스가 피부의 빈틈을 채워 탄탄하고, 탄력 있으면서도 쫀쫀함이 느껴지는 피부로 가꿔 준다. 한 병을 다 쓰면 눈에 띄는 모공과 주름이 줄어드는 걸 확인할 수 있다.

‘발몽 리뉴잉 팩’은 천연 알프스 빙하수를 주성분으로 사용하며 식물 추출물과 HP DNA, 트리플 DNA, RNA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크림 타입 마스크 팩으로 보습, 재생, 탄력에 효과적이다. 개인별 맞춤 치료를 해주는 클리닉으로 시작하였으며 최초로 식이요법과 하이드로 테라피를 치료에 적용하였다. 발몽은 스위스 메디컬 전통을 그대로 이어가며 스킨 케어 제품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1905년 스위스에서 탄생한 프레스티지 스파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