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BS 청주상당지회,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한국BBS 청주상당지회,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6.11.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회장 이옥규 청주시장 표창장 수상
   
▲ (사진제공:청주시청)한국BBS 청주상당지회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11

 [청주=글로벌뉴스통신]사)한국 BBS충북연맹 청주상당지회(회장 김명숙)가 지난 26일(토) 상당경찰서에서 모범청소년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 전달 행사에는 이승훈 청주시장을 비롯하여, 오원심 상당경찰서장, 각지회의 지도위원, 장학생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행사에서는 초대회장을 맡았던 이옥규(여. 51세)씨가 지역 내의 청소년을 위하여 폭력근절 예방활동에 참여, 소년소녀가장 3명과 1대1 자매결연을 맺어 장학금 및 상품권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청소년보호 육성에 앞장선 것을 인정받아 청주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 (사진제공:청주시청)한국BBS 청주상당지회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3(이옥규 초대회장 이승훈 청주시장)-

이승훈 청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BBS 회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며 “청소년들이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청소년 지도 육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BBS 청주흥덕지회는 1대1 결연을 통해 청소년의 좋은 친구가 되어 장학금․생계비 지원과 비행예방활동 등 우애와 봉사의 BBS 이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단체로 48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