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름다운 문화공장, '장윤정 콘서트' 개최
상태바
(주)아름다운 문화공장, '장윤정 콘서트'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6.08.2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장윤정콘서트<스위트타임>-9월10일(토) 3시,7시 안양아트센터 관악홀
   
 

[안양=글로벌뉴스통신]2016 장윤정<스위트타임>콘서트가 9월 10일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오후 3시와 7시에 개최된다.

아름다운문화공장 추석맞이 장윤정콘서트

공연기획사(주)아름다운문화공장(대표이사김국환)은 추석을 맞이하여“트로트의 꽃" 장윤정과 함께하는 달콤한<스위트타임>콘서트로 부모님 선물 뿐아니라, 친구, 동료, 모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장윤정은 2015년 전국투어 모든 공연마다 호평 및 매진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그녀이며 톡톡 튀는 입담과 시원시원한 가창력, 쉼 없이 이어지는 히트곡 퍼레이드,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득한 폭발적인 안양의 무대를 기대해본다.

(주)아름다운 문화공장, 예술분야의 전문성 확대

공연기획사 ㈜아름다운 문화공장은 우리의 전통음악, 전통무용, 전통민속놀이 등 무형문화재 분야에서 조명을 충분히 받지 못하고 있는 시·도 지정 무형문화재 또는 비지정 무형문화재 작품을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시대성 및 창작성이 강한 무형문화재 작품과 어우러진 새로운 문화상품을 개발, 전통문화 산업 활성화 창구가 되고자 하는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첫 공연으로 지난 5월 27일 오후 7시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사물놀이 창시자 예인 이광수 (사)민족음악원 이사장과 문화예술인을 섭외하여 안양시민대상 400여명 무료 초정 공연으로  ㈜아름다운 문화공장 ‘風流天下(풍류천하)’ 창단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공연 팜플렛 판매 수익금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하여 나눔의 뜻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주)아름다운문화공장) 대표이사 김국환

 

이어 김국환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하여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 분들께 무료초청과 수익금 발생 시 일부금액을 안양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할 예정이며 안양만안답교놀이보존회 발전과 안양시민과 함께하는 전통국악공연 사용에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예매정보> 인터파크티켓 ☎ 문의:1577-3850
                 기본가 VIP석 11만원, R석 9만9천원,  S석 8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