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SNS, 만우절 맞이 기획 콘텐츠 선보여
상태바
효성 SNS, 만우절 맞이 기획 콘텐츠 선보여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03.31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효성이 4월 1일(금) 만우절을 맞아 그룹 SNS를 통해 ‘만우절 맞이 직장인 거짓말 콘테스트’이벤트와 ‘재미로 읽는 거짓말 콘텐츠’를 선보인다.

   
▲ (사진제공:효성)만우절

이번 이벤트는 공식적으로 귀여운 거짓말이 허용되는 날인 만우절을 맞아 직장인들이 가볍게 웃어 넘길 수 있는 거짓말을 공유하고 스트레스를 풀어보고자 기획되었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4월 6일까지 1주일 동안 ‘나 만우절에 이런 거짓말까지 해봤다’라는 컨셉으로 효성그룹 페이스북(www.fb.com/myfriendhyosung)에 관련 댓글을 남기면 된다. 효성은 달콤한 거짓말을 남겨준 네티즌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달달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효성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에서도 만우절을 맞아 ‘효성뉴스-만우절 특별편’콘텐츠를 기획하여 그 동안 숨겨왔던 효성의 비밀을 살포시 공개한다. 100% 리얼 ‘자작’ 콘텐츠인 이번 만우절 기획 콘텐츠는 효성의 각 사업부문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을 바탕으로 ‘무역PG-세빛섬 잠수함설’, ‘섬유PG-슈퍼맨 수트 제작설’, ‘노틸러스효성-ATM 트랜스포머설’등을 집중 조명한다.

한편, 효성은 B2B기업으로서 고객의 고객을 이해하자는 취지에서 그룹 SNS를 시작, 직장인들의 바쁜 일상 속 안식처가 되고자 직장인 맛집 소개, 직장 내에서의 처세술을 담은 전략적 직장생활, 문서작성에 유용한 팁 등을 공유하고 네티즌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효성 페이스북과 블로그는 이를 통해 올해 초 페이스북 팬 수 3만 돌파와 블로그 방문자 수 400만 돌파를 달성하고, 현재는 각각 3만3천명, 440만명 달성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