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직원소통 위해 'BNK런닝맨' 이벤트 실시
상태바
BNK금융 직원소통 위해 'BNK런닝맨' 이벤트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8.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은행 행원 50여명이 함께하는 소통 이벤트
   
▲ (사진제공:BNK금융그룹) BNK금융 직원소통 위해 'BNK런닝맨' 이벤트 실시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금융그룹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직원들이 두 은행의 기업문화 공유와 소통을 위해 지난 22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BNK런닝맨' 이벤트를 실시했다.

‘BNK런닝맨’ 이벤트는 SBS의 주말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프로그램의 형식을 빌려와 부산은행 본점에서 두 은행의 행원급 직원 50여명이 하루 동안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고자 준비되었다.

런닝맨 이벤트에 참여한 부산·경남은행 직원 50여명은 단체 게임과 미션을 힘을 모아 해결하고 앞으로 양 은행이 더욱 화합해 나가자는 의미로 BNK가 새겨진 50인분의 비빔밥을 함께 만들어 먹으며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BNK런닝맨’ 이벤트에 참여한 부산은행 지역발전홍보부 권보라 계장은 “이번 런닝맨 이벤트롤 통해 또래 경남은행 직원들과 친구가 되었다.”며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양 은행 직원들이 더욱 소통해 나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소통 이벤트는 ‘부산은행 알파리더’의 아이디어로 실시되었다. 부산은행 알파리더는 지난 2007년 조직혁신과 변화, 소통문화의 확산을 위해 출범하였으며, 현재 8기 30여명이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