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중,청각장애인 안양지회 일일 찻집 참석
상태바
권혁중,청각장애인 안양지회 일일 찻집 참석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5.06.13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아인협회 안양시지부 수화통역센터 승합차 구입을 위한 기금 마련

   
▲ (사진:글로벌뉴스통신)이필운 안양시장의 인사
【안양=글로벌뉴스통신】(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안양시지부 부설 안양시수화통역센터 (지부장/센터장 최정수)는 6월13일 (토) 오후2시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200-23. 1층 카우카우에서 일일찻집을 열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강득구 경기도의회의장의 인사
남경필 경기도지사,이필운 안양시장,강득구 경기도의회의장, 권용준 안양시 의정회장, 윤기찬 새누리당 동안갑 협의회장 등이 애장품을 내놓아 자선경매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좌측) 안재덕 개그맨이 멋진 사회를 보고 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소형차 예산을 지원하였으나 실제로 사용할 승합차가 필요하니 부족한 부분을 충당하기위한 자선 경매가 이루어 진것으로 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좋은 성과가 이루어 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윤기찬 새누리당 동안갑 당협위원장이 애장품인 농구공을 설명하고 있다.
강득구 경기도의회의장은 "사회 약자들을 위한 행정이 촘촘하게 만들어져서 삶이 나아기지를 기대한다"는 취지로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궈뇽ㅇ준 안양시 의정회 회장이 인사를 하고 있다.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필운 안양시장,강득구 경기도의회의장,권용준 안양시 의정회 회장,정변규 안양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홍재식 안양시 장애인협회 회장,곽해동 前 안양시의회 부의장 등이 참석하였고,안재덕 개그맨이 멋진 사회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은 즐거운 표정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