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임직원 ‘가산사진공모전’소통경영 강화
상태바
광동제약, 임직원 ‘가산사진공모전’소통경영 강화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06.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대상으로 가산사진공모전 개최, 수상작 25점 선정
   
▲ (사진제공:광동제약) 광동제약 직원들이 본사 가산천년정원에서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을 관람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최근 임직원 사이의 소통을 중시하는 '소통경영'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자유롭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기업들이 다양한 시도를 펼치는 가운데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의 임직원 대상 사진공모전이 주목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임직원이 참여한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을 6월 말까지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전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가산사진공모전'은 광동제약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총 300여 점의 사진이 출품되었다. 이 중 사진작가의 심사를 거쳐 가산 포토그래퍼상(최우수상) 1명, 광동 포토그래퍼상(우수상) 2명 등 최종 21명의 수상자 및 25점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광동제약은 수상자 전원에게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하고, 수상작 25점은 고급 액자로 제작하여 전시 후 출품한 임직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가산 포토그래퍼상(최우수상)을 수상한 김단비 사원은 "취미로 틈틈이 사진을 찍어왔는데, 회사에서 좋은 기회를 준 덕분에 제 사진을 동료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은 서울 서초구 광동제약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전시 중이다. 전시회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광동제약 본사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의 핵심가치인 '소통과 협력'을 위한 프로젝트로 가산사진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공모전 및 전시회가 부서와 근무지를 초월한 임직원 소통의 디딤돌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개관한 가산천년정원은 광동제약 창업주 고 최수부 회장의 호인 '가산'을 이름 붙여 만든 공간으로, 내방객을 위한 안내장소이자 임직원들의 휴식처와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대내외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