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참가
상태바
외환은행,'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참가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6.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전요령 및 다양한 외국환 상품소개의 장(場) 마련
   
▲ (사진제공:외환은행) 지난해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금융 상품/서비스 정보 취득 및 현장 이벤트 참여를 위해 외환은행 부스를 찾았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www.keb.co.kr)은 오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사흘 동안 경기도 일산 킨텍스(제2전시장 6,7,8홀)에서 개최되는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유일한 금융권 참가자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하나투어가 매년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여행박람회”로 호텔, 리조트, 항공사, 크루즈 선사, 관광청 등 세계 각지의 840 여 개 여행 관련 사업체가 참여해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 및 세계여행, 다양한 테마의 여행 상품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번 박람회 기간 중 외환은행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환전 요령 등 다양하고 알찬 금융 정보를 습득할 수 있으며, 현장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80여 만원 상당의 동남아 여행상품권 2매를 비롯 소니디지털 카메라, 무선청소기, 휴대용 미니 선풍기, 행운의 미화 2달러 화폐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아울러 외환은행은 모든 방문 고객에게 환율우대쿠폰과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해외여행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고객 여러분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올해로 네 번째 박람회에 참여해 오고 있다” 며 “환전요령부터 해외 경비의 다양한 지출 방식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외국환 전문 은행으로써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