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일보,2015 남북어린이돕기 마라톤 대회 개최
상태바
대한일보,2015 남북어린이돕기 마라톤 대회 개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4.12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정의화 국회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한일보(편집장 권병창)와 남북어린이돕기마라톤조직위원회 주최로 2015.4.12(일) 한강시민공원 잠실지구 청소년광장에서 2015 남북어린이돕기 마라톤 대회가 열렸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쿠쿠전자(허재영 이사)가 단체로 참가하였다.
내빈으로 정의화 국회의장,김원기 前 국회의장,유승희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이 참석하였으며,이수성 前 국무총리가 대회의 상임고문을 맡고 참석하였으며,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치수 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김성동 국회의장 비서실장(前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LG전자 생산기술원 단체 참가
하프 남자는 유진홍씨가 1위를 차지 하였으며, 어울림팀(아시아나에어포트)은 8명이(총무 김용정.5KM) 참석하였고, 한미IT(정정희 상무)팀이 70여명 단체 출전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엔돌핀을 부른 남수란 가수
김정동 조직위원장은 "평지와 오르막,한강변의 독특한 경치와 하남 미사리 주변이 마사토 뚝방길 등 환상적인 Dragon코스는 참가자 여러분의 심신을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열정과 희망으로 채워 만족시켜줄수 있을것이라고 자부합니다.불상사 없이 완주하기 바란다"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좌측) 심종환 아나운서와 (우측) 유종근 대회장 공식 인터뷰.
공유나 씨등 LG전자 생산기술원팀이 단체로 참가하였으며,쿠쿠전자(이사 허재영)는 200여명이 참가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한미IT 참가자들
헝가리출신 에바(30세,싸이더스리서처)씨는 하프에서 여성 4위를 하였고,외환은행 안전관리부에 근무하는 김영아(41세)씨는 하프2위를 하였으며 부부가 출전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어울림팀 8명 참가
심종환 아나운서와 전제향 MC가 공동 사회를 진행하였고,엔돌핀을 부른 남수란 가수,이박사로 알려진 가수가 열창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헝가리 참가자
이치수 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은 3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30만원씩을 지급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김대경 에스오일 소속 참가자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여 풀코스 완주하고 1위를 차지한 샌동씨는 태국인이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샌동 풀코스 남자 1위

분위기를 고조 시켜주는 가수는 이박사가 출연하였으며,심종환 아나운서와 전제향 MC가 공동 사회를 진행하였고,엔돌핀을 부른 남수란 가수가 축하공연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 가수 이박사 열창

세탁기 등 경품을 추첨하여 참가한 선수 및 동호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고 운동복,음료수,바나나,떡,김치,고기가 참가자들에게 지급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현중 기자)심종환 아나운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