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닮지 않았나요? 제천시청 새내기 공무원
상태바
벚꽃과 닮지 않았나요? 제천시청 새내기 공무원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4.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풍호 벚꽃축제 홍보 UCC 제작 팔 걷고 나서

   
▲ (사진제공:제천시청)UCC 영상 제작에 참여한 제천시 새내기 공무원들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제천시청 새내기 공무원 26명이 오는 4월 10일부터 4월 12일까지 개최되는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홍보를 위해 두 팔을 걷었다.

지난 3월 27일 봄 햇살이 비추는 제천시청 잔디밭은 상큼한 웃음과 재잘거리는 소리로 시끌벅적했다.

2014년과 2015년에 신규 임용된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청풍호 벚꽃축제 홍보를 위한 UCC제작을 하고 있는 현장이다.

어려운 관문을 뚫고 공무원이 되었지만 아직 지역사랑이라는 단어가 생소하기만 한 새내기 공무원들이 제천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지역홍보를 위해 힘을 모아 1분 30초 가량의 UCC를 제작한 것이다.

UCC 제작 아이디어를 낸 제천시 홍보학습담당관실의 새내기 안진아 주무관은 “홍보라고 하면 큰 돈이 들어가는 것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마음들이 모이기만 해도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새내기 공무원들에게 제천사랑의 마음을 고취하고 자긍심을 갖게 만든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제천을 사랑하는 새내기 공무원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UCC영상은 유튜브,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