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초,우리가 만드는 즐거운 어린이날!
상태바
모락초,우리가 만드는 즐거운 어린이날!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5.0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락초등학교)모락초등학교,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 열려, 우리가 만드는 즐거운 어린이날!
(사진제공:모락초등학교)모락초등학교,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 열려, 우리가 만드는 즐거운 어린이날!

[의왕=글로벌뉴스통신]모락초등학교(교장 임현상)에서는 5월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다. 5월 3일(금)에 학생자치회에서 직접 주관하고 개최한 어린이날 축제가 열렸고, 5월 7일(화)부터 14일(화)까지 학생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함을 키워줄 학년별 어린이날 기념 체육행사가 열리고 있다.

어린이날 축제는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직접 게임 부스를 기획하고 운영하여 학생들이 다양한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등굣길에 축제 현장을 맞이한 학생들은 게임에 참여하고 상품까지 받아 밝은 표정으로 교실로 향했다. 학생자치회장 6학년 임서준 학생은 “나도 어린이이지만 우리가 함께 힘을 모아 우리 힘으로 축제를 열어서 모락초 어린이들에게 큰 선물을 준 것 같아 보람을 느꼈고 이런 우리가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또, 학교에서는 어린이날 기념 체육행사가 학년별로 열리고 있는데, 지구를 굴려라, 보트 위의 공, 애벌레 달리기, 에어 장애물 달리기, 파라슈트볼, 풍선타워 등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락초에서는 모든 어린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며 몸과 마음이 행복한 어린이날 주간을 보내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어린이날 기념 체육행사를 계획했.

모락초 임현상 교장은 “어른들이 베푸는 것에만 익숙한 아이들이 스스로 어린이날 축하 행사를 기획하고 참여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을 것”이라면서 “모락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자기주도적이며 행복한 어린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