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영, 더불어민주당 부산 금정구 후보 확정
상태바
박인영, 더불어민주당 부산 금정구 후보 확정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4.02.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박인영 더불어민주당 금정구 후보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박인영 더불어민주당 금정구 후보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1일 경선결과를 발표했는데 부산지역 더불어민주당의 첫 경선지역이었던 금정구에서 박인영 후보가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부산민주당에서는 부산 전역을 바라보며 정치 활동을 하며 경력과 실력을 쌓아온 사실상 유일한 정치인이라는 점에서 특정 지역구를 책임지는 국회의원이나 지역위원장, 기초단체장 등 다른 정치인과는 차별화 되는 강점이 있다고 평가받는다. 박 후보는 초·중·고·대학까지 금정구에서 나온 금정구 토박이이면서 3선 구의원에 시의원까지 지낸 인물이며 최연소 구의원에 최연소 부산시의회 의장 이력을 자랑하며 십수 년간 닦은 지역 내 인지도가 높아 보수텃밭이라는 금정구에서 국민의힘이 가장 경계하는 후보로 알려져 있다.

박인영 후보는 “김건희여사의 디올백수수, 카이스트 졸업생 대상 과잉경호 등, 윤석열정권은 날마다 다른 논란을 만들어 국력을 낭비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이 어디까지 추락할지 모른다는 위기 앞에 다른 선택은 없다. 죽기 살기로 싸우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경선 통과 소감을 묻는 질문에 “국민들은 걱정이 태산이다.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 사이에는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물가와, 날로 침체되는 경기로 불안함이 가득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