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 설맞아 군포역전시장 활성화 위해 나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 설맞아 군포역전시장 활성화 위해 나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2.08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 설맞아 군포역전시장 활성화 위해 나서
(사진제공:군포시)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 설맞아 군포역전시장 활성화 위해 나서

[군포=글로벌뉴스통신]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회장 고종근)는 군포역전시장을 방문하여 설 명절 장보기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7일(수) 오후 4시경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 임원 및 회원 등 100여명이 군포역 앞에 위치한 군포역전시장에 모여 ‘바르게와 함께 전통시장 이용하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 식재료 및 제수용품을 전통시장에서 구매함으로써 전통시장 이용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이와 더불어 쌀 960kg을 성품으로 내놓아 관내 취약계층 96가구에 쌀 10kg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고종근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주민 간 상생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전통시장 이용하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서로 도우며 힘내서 이겨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는 전통시장 이용하기 행사를 비롯하여 환경정화 캠페인, 소외계층 김장나눔 행사 등을 매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