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의원, 안동 전통시장 장보기로 민심 청취
상태바
김형동 의원, 안동 전통시장 장보기로 민심 청취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4.02.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형동 의원실)김형동 의원, 안동 전통시장 장보기로 민심 청취
(사진제공:김형동 의원실)김형동 의원, 안동 전통시장 장보기로 민심 청취

[안동=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 김형동 의원(안동·예천)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심 청취를 위해 안동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진행했다.

김형동 의원은 9일(금) 설 명절을 맞아 안동의 전통시장인 중앙구시장과 신시장 그리고 용상시장을 찾았다. 김 의원은 시장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장 물가동향 등 민생경제 상황을 점검하며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에게 위로의 말과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또한, 김 의원은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안동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하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회의원 당선 이전부터 안동 전통시장을 자주 찾아온 김 의원은 스스럼없이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현안들에 대해 논의했다. 특별히 올해부터 시작된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에 대한 상인과 시민들의 호응에 대해 김 의원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형동 의원은 안동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 지역 경제를 지켜와주신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통시장의 활성화가 곧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만큼 안동 원도심을 살리겠다는 21대 총선공약을 꼭 지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형동 의원은 △한동훈 비대위원장 비서실장△국민의힘 수석대변인 △국민의힘 지역 필수의료 TF △국민의힘 노동위원장 등 주요 당직을 섭렵하며, 안동·예천의 숙원사업인 △안동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안동댐 주변지역 환경영향평가 통과 △중앙선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 △안동~신도청~점촌 철도노선 사전타당성조사 실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